시리즈 광고 영상 제작…기내 및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 노출

호주관광청과 콴타스항공이 공동으로 시리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 호주관광청 
호주관광청과 콴타스항공이 공동으로 시리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 호주관광청 

호주관광청이 호주 여행업계 회복을 위해 글로벌 캠페인 ‘진짜 호주를 만날 시간, G’day’를 론칭했다. 최근 한국 노선에 재취항한 콴타스항공과도 공동 캠페인을 벌인다.

콴타스항공은 12월10일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의 정기편 운항을 시작했다. 2008년 1월 이후 약 15년 만이다. 해당 노선에는 에어버스 A330 기종이 투입돼 주4회 운항하며, 5월부터 10월까지는 주3회 운항한다.

호주관광청은 콴타스항공 취항을 기념해 2023년 2월부터 한국인 여행객 유치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주관광청과 콴타스항공이 공동으로 제작한 시리즈 광고 영상을 기내에서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한 광고 영상은 호주관광청 홍보대사인 캥거루 인형 루비가 항공기 안에서 콴타스항공이 제공하는 호주식 환영 인사와 서비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지난 10월 호주관광청이 글로벌 캠페인 ‘진짜 호주를 만날 시간, G’day’를 론칭하며 제작한 단편영화 G’day도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감독 마이클 그레이시가 연출한 영화는 호주 배우 로즈 번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캥거루 인형 ‘루비’의 예상치 못한 모험 이야기이다. 같이 등장하는 유니콘 장난감 ‘루이’는 배우 윌 아넷이 목소리 연기를 담당해 루비와 함께 호주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여행한다.

한편 호주관광청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 캐나다, 영국, 이탈리아, 일본, 뉴질랜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인도 등 10개 국가에서 콴타스항공과 공동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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