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확장 가속화

트립비토즈에 합류한 이안 로우 지안 량(Ian Low Jian Liang) 글로벌 비즈니스 이사 /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에 합류한 이안 로우 지안 량(Ian Low Jian Liang) 글로벌 비즈니스 이사 /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가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위해 글로벌 비즈니스 이사(Director of Global Business)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트립비토즈에 합류하게 된 이안 로우 지안 량(Ian Low Jian Liang)은 싱가포르국립대학교(NUS) 경영학 학사, 칭화대학교 경영학 석사를 수료했으며, 싱가포르의 젊은 기업가를 육성하는 ‘Reactor Industries’의 공동 창립자이자 채팅 기반 여행 컨시어지 스타트업 ‘Trabble’의 대표를 역임한 연쇄 창업가다. 이안 로우 지안 량 글로벌 비즈니스 이사는 관광 플랫폼 운영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트립비토즈의 동남아시아 관광 시장 진출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안 로우 지안 량 글로벌 비즈니스 이사는 “지난 1년 동안 정지하 대표와 다양한 의견을 나누면서 트립비토즈의 비전에 공감했다”며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이 소통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