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일출 명소 및 인근 추천 호텔 소개
1월2일까지 특별 요금…쿠폰으로 최대 7% 할인

2023년이 다가오고 있다. 트립비토즈가 해맞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일출 명소와 인근 호텔을 소개한다.

트립비토즈가 해맞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전국 일출 명소와 인근 호텔을 소개했다 /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가 해맞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전국 일출 명소와 인근 호텔을 소개했다 / 트립비토즈 

여수 향일암

향일암은 1984년 전라남도 문화재자료로 지정된 사찰이며, 여수 10경 중 하나다. 매년 12월31일과 1월1일에는 향일암 일출제가 열려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해맞이 명소이기도 하다. 여수 향일암 인근 호텔로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호텔 케니 여수가 있다.

강릉 정동진

정동진은 해맞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동해 지역 중에서도 대표적인 명소다. 강릉시는 올해 31일 오후 8시부터 경포해변 중앙광장과 정동진 모래시계 공원에 특설 무대를 설치하고 코로나19 이후 약 3년 만에 해넘이·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인근 호텔로는 ▲세인트존스 호텔 ▲호텔 탑스텐 ▲SL호텔 강릉이 있다.

부산 해운대

해넘이와 함께 도시 관광까지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부산이 제격이다. 부산 해운대구 역시 12월31일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해맞이 행사를 연다. ▲웨스틴 조선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에 묵으며 럭셔리한 새해를 맞이해보자.

제주 함덕 서우봉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이라면 함덕에 위치한 서우봉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함덕 바다를 바라보고 서 있는 서우봉은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어 노약자에게도 적합한 코스다. 정상에 오르면 동쪽 바다의 조망이 좋아 ‘일출 맛집’으로 유명하다. ▲라마다 제주 함덕 ▲유탑 유블레스 제주 ▲에코랜드 호텔 세 곳을 추천한다.

서울 몽촌토성과 인천 센트럴파크

가까운 수도권에서 일출을 즐기고 싶다면 서울에 위치한 몽촌토성과 인천 센트럴파크를 찾으면 된다. 몽촌토성 근처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롯데 호텔 월드 ▲로사나 부띠크 호텔과 센트럴파크 인근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새해 소원을 빌어 볼 수 있다.

한편, 해당 호텔들은 2022년 12월22일부터 2023년 1월2일까지 트립비토즈에서 특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으며, 해당 할인가로 예약한 객실의 투숙 기간은 2022년 12월22일부터 2023년 2월28일까지다. 트립비토즈 앱 전용 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7%(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