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일 사옥서 신년회 열고 새해 다짐
"토끼와 같은 지혜로 다시 한 번 도약"

노랑풍선이 1월2일 노랑풍선 사옥에서 '2023 계묘년 신년회'를 가졌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1월2일 노랑풍선 사옥에서 '2023 계묘년 신년회'를 가졌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올해 재도약하고 위기에도 굳건한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은 1월2일 중구에 위치한 노랑풍선 사옥에서 ‘2023 계묘년 신년회’를 가졌다. 이날 시무식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 김진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2023년 경영목표를 알리고 성공적인 한 해를 위한 다짐을 이어갔다. 김 대표이사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뛰어난 지혜로 위기를 피하거나 헤쳐나가는 토끼의 습성이 잘 나타난 ‘영리한 토끼는 굴을 셋 판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2023년은 긴 터널을 지나 온 노랑풍선 임직원 모두가 토끼와 같은 지혜를 발휘해 다시 한 번 도약해야 할 중요한 시기"라고 전했다.

해외여행 회복의 기점에서 여행기업으로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김 대표이사는 “이전과 같은 위기가 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기업이 되도록 토대를 만드는 원년이 되어야 하며, 그 어느 때보다 경제상황과 시장환경의 변화 양상에 더욱 민감하게 촉각을 세우고 그에 따른 대처 방안을 고민해야 할 때”임을 강조했다. 또 “직판 여행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빠르게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최대한 발휘해 감동 서비스를 전하고, 변화와 혁신의 해가 될 수 있도록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올해 경영 슬로건을 ‘변화와 혁신으로 재도약 하는 노랑풍선’으로 정했다. 차별화된 사업전략을 도모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여행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