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일 SSG닷컴 쓱라이브서 1시간 진행
벳부·유후인·쿠로가와·후쿠오카 3일 상품

노랑풍선이 1월3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SSG닷컴 쓱 라이브에서 '일본 리얼 규슈'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벳부 가마도지옥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1월3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SSG닷컴 쓱 라이브에서 '일본 리얼 규슈'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벳부 가마도지옥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올해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겨울 일본 규슈 여행을 추천한다. 1월3일 오후 9시 SSG닷컴 쓱라이브에서 ‘벳부, 유후인, 후쿠오카, 쿠로가와 3일’ 상품을 선보인다. 

자연 속 온천과 아기자기한 도심 여행의 매력을 함께 녹였다. 2박3일 일정으로 1월16일부터 3월31일까지 매일 출발하며, 항공편은 티웨이항공·제주항공·에어부산을 이용한다. 힐튼호텔 씨호크와 벳부 다이와로얄호텔에서 숙박하고, 쿠로가와 온천, 긴린코 호수, 민예촌, 가마도지옥 관광은 물론 규슈의 작은 교토라고 불리우는 ‘히타 마메타 마치 투어’도 마련했다. 후쿠오카 복합 거대복합쇼핑몰인 캐널시티에서 자유롭게 쇼핑하고, 일본 전문 가이드와 동행하며 안전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도 있다.

라이브방송 특전도 준비했다. 3만원 핫딜쿠폰 적용(선착순 160명), 화과자(객실당 1개), 힐튼호텔 업그레이드(하이플로어or디럭스트윈), 힐튼호텔 대욕장 이용권, 신라면세점 멤버십 전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최근 겨울방학 시즌과 설 연휴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일본 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라며 "온천·쇼핑·관광·특식 등의 일본여행 테마를 포함해 가족여행에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