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왓챠 제휴 연장
탑승객 대상 왓챠 이용권 제공

티웨이항공이 탑승객에게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10일 쿠폰을 제공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탑승객에게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10일 쿠폰을 제공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 제휴를 연장, 탑승객 대상 영상 콘텐츠 무료 제공 서비스를 이어간다.

티웨이항공은 기내 좌석 모니터(AVOD)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대신 콘텐츠 감상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왓챠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말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예약 조회, 구매 완료 페이지 등에서 왓챠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월별 선착순 5만장으로 탑승자명과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프리미엄 이용권 10일 쿠폰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UHD 4K 화질로 4개 기기에서 동시 재생이 가능하고, 기기에 저장 가능한 영상 수는 100개다.

승객들은 항공기 탑승 전에 보고 싶은 영화와 드라마 등 콘텐츠를 개인 기기에 다운로드 받아 기내에서 감상하면 된다. 지난해 도입한 A330-300와 B737-8기종에는 좌석마다 전자기기 거치대 및 USB 충전 포트를 설치해 쾌적한 기내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