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8만원부터, 항공권 20만원대부터 판매
매달 첫째 주마다 인기 여행지 선정 특별 할인

인터파크가 트리플과의 첫 연합 프로모션 ‘이달의 여행’을 선보인다. 1월 여행지는 일본이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트리플과의 첫 연합 프로모션 ‘이달의 여행’을 선보인다. 1월 여행지는 일본이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트리플과의 첫 연합 프로모션 ‘이달의 여행’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지난해 8월 트리플 합병 이후 카테고리별 경쟁력 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결합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여행’은 양사가 엄선한 인벤토리에 파격적인 혜택을 더했다. 매달 첫째 주마다 인기 여행 국가를 선정해 항공, 숙소, 패키지, 티켓 등 관련 여행 상품을 대거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달의 여행’의 첫 번째 여행지는 ‘일본’이다. 호텔은 8만원대부터, 오사카와 후쿠오카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직항 기준 20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도쿄 자유여행 3일 상품 전용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고, 해외 호텔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정태호 인터파크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인터파크와 트리플이 보유한 독보적인 해외 인벤토리와 콘텐츠를 결합한 ‘이달의 여행’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양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해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