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캐릭터 '맥스' 활용, ‘누르자 파란코’ 시리즈 영상 제작
캐릭터 브랜드 '지존' 협업…MZ세대 타깃으로 캠페인 확대

호텔스컴바인이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파란코의 전설’ 스토리텔링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가 가진 특별한 능력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북극곰 파란코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인 맥스의 흥미로운 탄생 배경과 파란코에 숨겨진 능력들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이 자사의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자사의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 호텔스컴바인 

새로운 광고 영상 ‘누르자 파란코’ 시리즈는 맥스의 파란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본 여행과 호캉스 편 등 다수의 시리즈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 여행이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순간에 맥스의 코로 표현된 어플 아이콘을 누르면 단숨에 꿈에 그리던 여행지로 떠날 수 있다는 내용이다. “가격은 누르고, 여행은 맥스로! 여행의 MAX 코앞에 있다!” 카피를 통해 수백만개의 국내외 숙소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의 최저가 보장제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세계관 마케팅에 익숙한 MZ세대를 비롯한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맥스 캐릭터를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전면에 내세우게 됐다”며 “맥스가 여행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이자 여행의 조력자로 인식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