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홍보대행사 선정하고 업무 본격화
전 세계 20개 여행지, 34개 호텔·리조트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한국 공식 홍보대행사로 앤서(Nswer)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홍보마케팅 업무에 나섰다 / 아만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한국 공식 홍보대행사로 앤서(Nswer)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홍보마케팅 업무에 나섰다 / 아만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한국시장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홍보회사 앤서(Nswer)를 한국 공식 홍보 대행사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마케팅에 나선다. 

아만은 투숙객의 몸과 마음, 정신의 평온함을 추구하는 리조트 브랜드다. 1998년 태국 푸껫에 '평화의 장소'를 뜻하는 아만푸리(Amanpuri)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20개 여행지에 34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머무르는 자체로 여행이 되는 경험'을 철학으로 투숙객 중심으로 시설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특히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위치 ▲장엄한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디자인 ▲투숙객의 취향까지 기억하는 환대가 특징이다. 

유명 셀럽들의 비밀 별장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소수의 객실만으로 설계해 브란젤리나 커플을 비롯한 유명인들이 머물기도 했다. 최근 한국에서는 일본 나고야에 위치한 아만네무(Amanemu)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 아만네무(Amanemu) 전경 / 아만
일본 아만네무(Amanemu) 전경 / 아만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