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민 편익 높이고, 경제 활성화 도모
금융 상품 출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

1월10일 부산은행 대회의실에서 열린 양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가운데 우측)과 부산은행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가운데 좌측)을 비롯한 양사 직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부산
1월10일 부산은행 대회의실에서 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가운데 우측)과 부산은행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가운데 좌측)을 비롯한 양사 직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BNK부산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와 부산 시민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서다.

에어부산은 지난 10일 부산은행 대회의실에 양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특색 있는 금융 상품 출시를 통한 고객 유치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 혜택을 연계한 상품 및 서비스 출시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 공동 홍보·마케팅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오는 2월에는 양사가 함께 적립식 금융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에어부산은 항공과 금융이 연계된 새로운 서비스 출시 등으로 지역민의 편의와 혜택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 각 분야에서 구축한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충성고객을 확대하고, 부산 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