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25kg 무료 위탁 수하물
1년간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

제주항공이 연회비만 내면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골프용품 수하물 요금(25kg 이내)을 면제해주는 '골프 멤버십'을 출시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연회비만 내면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골프용품 수하물 요금(25kg 이내)을 면제해주는 '골프 멤버십'을 출시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1년간 무제한으로 골프용품을 25kg까지 무료 위탁할 수 있는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  

골프 멤버십 서비스로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 등을 수하물로 맡길 때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년 기준 12만9,000원이며, 25kg 이내의 골프용품을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위탁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골프 여행객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수하물 한도를 초과하면 1kg당 2,000원에서 1만9,200원의 운임을 부과하고 있다. 인천-클락 노선을 기준으로 혜택을 비교해 보자. 위탁 수하물 15kg를 제공하는 플라이 백(FLY BAG) 항공권을 구매하고 25kg의 골프용품을 가져갈 경우, 10kg 초과 비용이 왕복 32만원 발생한다. 멤버십에 가입하고 1회만 이용해도 19만1,000원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한편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은 수하물 추가요금 면제 외에도 수하물 우선 찾기, SHOW GOLF 연습장(김포공항점) 타석 이용권,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MOVV 할인쿠폰 4종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