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로 한국시장 본격 홍보 나서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가 와이비 컨설팅을 한국GSA로 선정했다. 사진은 M 소셜 호텔 타임스퀘어 뉴욕(M Social Hotel Times Square New York) /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가 와이비 컨설팅을 한국GSA로 선정했다. 사진은 M 소셜 호텔 타임스퀘어 뉴욕(M Social Hotel Times Square New York) /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호텔 브랜드인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Millennium Hotels and Resorts)가 한국시장 인지도를 강화한다. 와이비 컨설팅(WHYB Consulting)을 한국GSA로 선정하고 2월부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 이본 치아(Yvonne Chia) 아시아 중부지역 영업 이사는 ‟개성이 뚜렷한 밀레니엄 호텔의 포트폴리오는 상용 고객과 레저 여행객 모두의 목적에 맞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와이비 컨설팅과의 협업으로 한국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더 많은 한국인 고객을 유치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밀레니엄 호텔은 싱가포르, 런던, 파리,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 주요 목적지에 다양한 브랜드의 145개 호텔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중국, 태국, 미국, 유럽 등에 엠 소셜(M Social) 브랜드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글로벌 멤버십인 마이 밀레니엄(My Millennium)을 통해 멤버들에게 숙박 포인트 적립과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밀레니엄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마이 밀레니엄 멤버십 가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