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지원금·상품가 할인 등 혜택
지역별·동반자별 추천 상품 선봬

봄을 맞아 여행사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전통적인 해외여행 비수기로 꼽히는 시즌이지만 하계스케줄 항공공급 증대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하나투어가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동반자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2월28일까지 S.I.VILLAGE(신세계인터내셔날)와 함께 예약 고객이 여행지에서 입을 봄옷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25만원 상당의 쿠폰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동반자별 대표 상품으로 ▲아이와 함께-아동을 동반한 여행객들이 휴양지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괌·사이판 4, 5, 6일 ▲연인과 함께-연인과 함께 특별한 기념 여행지로 추천하는 방콕 자유여행 5일 ▲부모님과 함께-부모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효도 여행지로 각광받는 오사카 3, 4일 ▲친구와 함께-오감만족 미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서유럽 3국 8, 9, 10일 등이 있다.

 

                         노랑풍선이 3월7일까지 평일 출발 할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3월7일까지 평일 출발 할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3월7일까지 틈새여행족을 위한 ‘평일 출발 할인해 봄’ 이벤트를 선보인다. 3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평일(월~목요일)에 출발하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상품은 일본·동남아·타이완·괌·사이판·제주도 등 짧고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단거리 여행(3~6일)과 미주·유럽·호주·뉴질랜드 등 여유로운 일정으로 떠나는 장거리 여행(7~12일) 두 가지 영역으로 구분했다. 각 지역 대표 명소와 포토존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그중 ‘타이완 4일’ 상품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예류, 스펀, 지우펀, 고궁박물관 등 필수 코스도 포함한다. ‘캐나다 11일’은 밴쿠버, 캘거리,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까지 완전 일주하는 상품으로, 나이아가라 폭포, 국립공원, 다운타운 등을 골고루 둘러본다.

 

교원투어는 3월31일까지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교원투어
교원투어는 3월31일까지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교원투어

교원투어는 3월31일까지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 출발을 확정했거나 최소인원 미달 우려가 없는 상품으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정이다. 봄 시즌인 2월부터 4월 중순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동남아·유럽·미주·남태평양 등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여행과 동남아 골프여행 등 총 60여개의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벚꽃 시즌을 맞은 ‘일본 에어텔 상품’과 11월부터 4월까지 이어지는 오로라 시즌에 관측 명소를 따라 이동하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등 시즌 상품도 돋보인다. 예약 고객 대상 ▲토스페이 최대 7만원 결제 할인 ▲여행이지 한정판 보드게임 ‘부루마블’ 증정 ▲신세계 면세점 제휴 할인(최대 오프라인 50만원, 온라인 20만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