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런던 프리미어리그 6일' 상품
4월25일, 5월6일, 5월20일 중 직관

노랑풍선이 해외 축구팬을 위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해외 축구팬을 위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해외 축구 매니아를 위한 맞춤 여행상품이 나왔다. 노랑풍선이 '영국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EPL 런던 프리미어리그 6일’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다.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티켓 ▲귀국일 연장이 가능한 왕복 항공권 ▲공항과 호텔 구간 픽업&샌딩 서비스 ▲호텔 숙박 및 조식 ▲영국 시내 핵심 관광지 또는 야경 투어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프리미어리그 패키지 여행상품인 만큼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 훗스퍼의 ‘홈 3연전’ 중 하나의 경기를 선택해 관전할 수 있다. 경기 일정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4/25), 크리스탈 팰리스(5/6), 브렌트포드(5/20) 전이다. 이외에도 맨체스터 시티, 첼시,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프리미어리그 인기 팀의 홈 경기 티켓도 구매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축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해외에 진출한 태극전사들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해외 축구팬들의 관심 또한 지속적으로 높아져 이를 보기 위한 여행객들의 실제 예약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해외 축구를 좋아하는 매니아 층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