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추진
원칙 준수 및 고객 경험 지속 개선 다짐

레드캡이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윤영덕 CCO, 인유성 대표, 이충희 CFO / 레드캡
레드캡이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윤영덕 CCO, 인유성 대표, 이충희 CFO / 레드캡

레드캡이 3월8일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

레드캡은 적극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올해 하반기 CCM 인증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CCM 인증이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와 최고재무책임자(CFO) 이충희 상무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레드캡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공표하고,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윤영덕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을 임명했다. 레드캡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 ▲고객의 소리 경청 ▲소비자의 권익 증진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의 원칙을 준수하기로 했다.

인 대표는 “올해 불만 예보제와 순고객추천지수(Net Promoter Score, NPS) 도입 등 한층 더 고도화된 시스템을 작동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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