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객실의 스몰럭셔리 숙소…'진정한 쉼' 추구
스파‧수영‧골프‧와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주도의 새로운 스몰럭셔리 호텔, 카세로지가 3월30일 그랜드 오픈한다.

카세로지는 가세(Kase)오름을 마주보고 있는 프라이빗한 고급스러운 로지(Lodge) 형태의 숙소다. 카세로지가 추구하는 ‘진정한 쉼’에는 크게 6가지 요소가 포함돼 있다. 쉼을 느끼는 자연과 공간,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즐기는 미식, 활기를 충전하는 액티비티, 일상에서 만나기 힘든 감성과 추억, 고객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호스피탈리티,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숙소까지, 카세로지가 추구하는 휴식이다.

                             제주도에 새로운 프라이빗 숙소 카세로지가 3월30일 그랜드 오픈한다 / 카세로지 
                             제주도에 새로운 프라이빗 숙소 카세로지가 3월30일 그랜드 오픈한다 / 카세로지 

카세로지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컨시어지에서 체크인부터 객실 안내, 식사 서빙 등 모든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당한다. 객실은 총 23실로 테라스에서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가든스파 스위트, 2층에 위치해 전망이 뛰어난 테라스 스위트, 그리고 오직 1객실뿐인 4인용 스위트룸인 카세 파빌리온이 있다. 365일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노천탕, 사우나, 24시간 운영되는 라이브러리 라운지 등 부대시설도 갖췄다. 실내‧실외용 슬리퍼, 실내복과 양말, 프리미엄 드라이기와 먼지가 나지 않는 친환경 대나무소재 휴지, 펠할리건즈 어메니티 등 비품도 준비했다.

카세로지 숙박 요금에는 석식과 조식이 모두 포함됐다. 카세로지 주방 총괄은 미슐랭 가이드 스타 셰프인 시카와타리 쇼고 셰프가 맡는다. 제주의 고급 식재료로 만든 크리에이티브한 가이세키 코스 요리와 주류 페어링을 석식으로 맛볼 수 있다. 고급 스파와 샤인빌파크CC에서의 라운드, 별관 와인셀러에서 즐기는 와인 등 취향에 맞는 액티티비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카세로지는 그랜드 오픈에 앞서 3월21일부터 4월2일까지 리테일 미디어 커머스 프리즘(Prizm)에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