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6일, 여행사 담당자 35명
비 그랜드 리조트 하드블록 공급

마케팅하이랜즈가 3월2일부터 3월6일까지 주요 여행사 필리핀 담당자를 대상으로 보홀 팸투어를 진행했다 / 마케팅하이랜즈 
마케팅하이랜즈가 3월2일부터 3월6일까지 주요 여행사 필리핀 담당자를 대상으로 보홀 팸투어를 진행했다 / 마케팅하이랜즈 

여행사 필리핀 담당자들이 보홀의 매력을 직접 체험했다. 마케팅하이랜즈가 3월2일부터 6일까지 보홀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서는 마케팅하이랜즈가 2022년 12월부터 한국시장에 하드블록을 공급하기 시작한 비 그랜드 리조트(BE Grand)와 보홀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돌핀워칭, 릴라 고래상어, 나팔링투어, 발리카삭투어, 반딧불투어 등의 즐길거리를 두루 경험하며,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했다. 

마케팅하이랜즈 송승환 이사는 “보홀은 아름다운 바다색을 보며 물멍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이자 매력 만점의 관광지로, 올해를 기점으로 내년에는 더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이라며 "비 그랜드 리조트는 접근성이 좋고 조경이 뛰어나며, 루프톱바(Lune Bar)는 SNS 노을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하이랜즈는 한국시장에 B2B로 빈펄리조트와 포포인츠 쉐라톤, 셀렉텀 노아 등의 리조트 객실을 전문적으로 공급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