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호시노리조트의 유니크 브랜드로 재탄생
객실 재정비하고 지역 특색 반영한 체험 강화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이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으로 리브랜딩을 통해 다시 태어난다 /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이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으로 리브랜딩을 통해 다시 태어난다 /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이 리브랜딩을 통해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으로 다시 태어난다.

호시노리조트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일본 리조트 및 호텔 체인이다. 일본 국내외 6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의 매니지먼트를 운영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호텔 베브(BEB)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를 갖고 있다. 그중 리조나레 브랜드는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을 제공하는 리조트 호텔이다.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전 객실 오션뷰인 타워동 144 객실과 로비와 부대시설이 위치한 윙동 285 객실까지 총 429실을 보유하고 있다. 괌 내 호텔 중 44평방미터의 넓은 객실 크기와 최대 성인 3명 아동 2명이 한 객실에 투숙도 가능하여 다자녀 가족, 만 12세 이상의 청소년과 함께 묵기에도 좋은 리조트 호텔이다.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지역 특유의 개성적인 테마를 설정하고 그 땅이 가진 자연과 경치에 맞게 설계된 공간 연출과 이벤트,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액티비티 등 가족, 친구, 커플까지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4월1일 리브랜딩을 통해 재정비된 타워동과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타워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