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투어 윤가람 대표(오른쪽)와 세대공감놀이터 운영총괄 송명석 대표(왼쪽)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브랜드투어  
브랜드투어 윤가람 대표(오른쪽)와 세대공감놀이터 운영총괄 송명석 대표(왼쪽)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브랜드투어  

브랜드투어가 세대공감놀이터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브랜드투어는 현지투어 판매대행 브랜드인 ‘로칼트립’과 기업 출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비즈트립’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8개국 100여개의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자체 사이트를 비롯해 클룩, 트립닷컴, KKday 등 글로벌 OTA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투어 액티비티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브랜드투어는 앞으로 로컬트립을 통해 세대공감놀이터의 내‧외국인 대상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대공감놀이터는 다양한 채널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동시에 통합 관리할 예정이다. 또 인바운드 체험 상품 개발에도 나선다. 홍보와 판매는 브랜드투어가 맡을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투어가 지난 2019년 1월 선보인 브랜드인 ‘로칼트립’은 현지투어, 관광지 입장권, 가이드, 교통, 스파, 마사지, 맛집, 뷰티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대행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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