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상품
총 4회 6일 일정으로 100% 출발 확정

하나투어가 7~8월 대한항공 직항 알래스카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빙하 유람선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올여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대한항공 직항 알래스카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의 '알래스카 전세기 6일' 상품은 7~8월 알래스카로 향하는 국내 유일 직항이자 100% 출발 확정 상품이다. 앵커리지 공항까지 약 9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짧은 일정에도 부담이 없다. 총 4회(7월24일과 28일, 8월1일과 5일) 출발하고, 세이브, 하나팩 2.0 등급의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다양한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90일 전 예약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앵커리지 시내 관광과 알래스카 빙하 방문으로 일정을 채웠다. 빙하 유람선 필립스 크루즈와 빙하 기차 알래스카 레일로드 코스탈 클래식을 탑승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세계 최대 육지 빙하인 마타누스카 빙하, 세계 최대 규모의 산 빙하 엑시트 빙하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하루 자유 일정과 킹크랩 및 연어회 특식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알래스카는 고객들에게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직항 노선에 대한 고객 문의가 꾸준히 있던 지역"이라며 “올여름 국내 유일무이한 단독 전세기를 이용해 알래스카에서 한 여름의 무더위를 잊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5월7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국내 및 해외 기획 상품 300만 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