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까 해외여행 상품 최대 70% 할인
항공권‧호텔‧테마파크 등 할인…페이백도

KKday가 창립 7주년을 맞아 7가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 KKday
KKday가 창립 7주년을 맞아 7가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 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가 창립 7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월4일부터 5월18일까지 7주간 해외여행 상품 최대 70% 할인, 조선호텔앤리조트 최대 76% 할인, 국내 테마파크 최대 50% 할인(타임세일), 중화항공&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KKday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 7만원 상당의 페이백 그리고 KKday 신규 가입 7,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밖에도 르무통, 신라면세점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페이로 여행 상품 결제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7주년 이벤트는 KKday 한국지사가 설립된 지 7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다. 총 7가지의 다양한 할인 및 경품 그리고 제휴사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경품의 경우, 현재 KKday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링 상품들로 구성됐다. 다양한 혜택과 경품이 지급되므로 각각 다른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Kday는 2022년 글로벌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2014년 첫 출범 이후 단일 년도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