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봄 캠페인 진행, 가격 경쟁력 강조
신세경·츄·슈카 동참해 '여가 트렌드' 공개

                   야놀자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2023년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 야놀자
                   야놀자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2023년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 야놀자

야놀자가 2023년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여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다. 특히 전반적인 여행 비용 상승 및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고객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혜택, 다양한 인벤토리 등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공개되는 봄 시즌 캠페인은 트렌디한 여행의 대표주자 배우 신세경, 에너지 넘치는 가수 츄, 합리적 소비의 대명사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한다. 봄 맞이 경주 여행, 부모님과의 여행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 ‘합리적으로 소비하고,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ㆍ여가 트렌드’를 보여준다.

고객 혜택을 강조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대표 여행 상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쿠폰 적용시 경주 라궁호텔을 최대 6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7주간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500명에게 경주월드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야놀자 이철웅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가격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신중해지는 여행 패턴에 공감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