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서 댓글 이벤트
항공권‧에어팟‧커피 쿠폰‧상품권 등 선물

                   괌정부관광청이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괌 항공권 이벤트’와 ‘설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 항공권 이벤트’는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 캠페인에 맞춰 괌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고 소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본인이 맘에 드는 컬러 피드의 해시태그와 괌에서 더 찾아보고 싶은 컬러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4월28일까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괌 2인 항공권(1명) ▲애플워치 SE(1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3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안내될 예정이다.

동시에 진행되는 ‘설문 댓글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인증 사진과 함께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사이클, 다이빙, 요가 총 3가지 종목의 스포츠 영상을 시청 후 괌에서 즐기고 싶은 스포츠를 댓글로 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에어팟 3세대(1명) ▲롯데 모바일 교환권 1만원권(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명)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2일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