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호텔식·무제한 스낵 등 포함 패키지
최근 객실·식음료 리뉴얼, 4월 세미나 개최

마케팅하이랜즈가 6월부터 한국시장에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Danang Marriott Resort & Spa​​​​​) 하드블록을 공급한다. 사진은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전경 / 마케팅하이랜즈 

마케팅하이랜즈가 6월부터 한국시장에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Danang Marriott Resort & Spa​​​​​) 하드블록을 공급한다.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는 최근 객실·식음료·서비스 리뉴얼을 마쳤다. 다낭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미케비치의 리조트 중 기본 객실의 사이즈(59㎡)가 가장 크다. 공간이 넓어 아이 동반 가족도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풀을 포함해 5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바닥·가구·침구 등을 모두 바꿨다. 

마케팅하이랜즈 송승환 이사는 "6월부터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를 한국시장에 하드블록으로 공급할 예정이며, 한국 전용 프로그램인 '놀라운 패키지(Marvel Package)'를 론칭해 힐링과 맛까지 즐기는 호캉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놀라운 패키지는 호텔 스파에서의 60분 발 혹은 바디 마사지, 중식 또는 석식 호텔식 1회 제공, 무제한 스낵&음료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3박 이용 시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마케팅하이랜즈는 지난 4월6일 방한한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피오트르 메디즈(Piotr Madej) 총지배인과 함께 주요 여행사 베트남 담당자 16명을 대상으로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세미나를 개최했다.  

마케팅하이랜즈가 4월6일 주요 여행사 베트남 담당자들을 초청해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세미나를 개최했다 / 마케팅하이랜즈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