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워터파크·투어 할인 판매 이어가
국내외 여행상품, 여름 휴가 시즌 포함

티몬이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5월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 티몬
티몬이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5월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 티몬

티몬이 국내외 여행상품 특가 릴레이를 5월31일까지 이어간다. 호텔·워터파크·투어 특가와 최대 15% 전용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기간을 사흘 연장했다. 

먼저 티몬은 23일 '소노호텔앤리조트' 올인데이를 실시하고 국내여행·나들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16개 전지점 룸 온리·조식 패키지를 최대 71% 할인가에 선보이고, 티몬 단독으로 구성한 인기 9개점 객실 패키지는 최대 73% 할인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곤돌라, 키즈카페, 조식 이용권 등 지점별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며, 여름 시즌인 7월2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해외 인기 휴양지 패키지도 특가다. 23일 대표 상품으로 5성급 ‘알란씨 호텔’에서 머무는 다낭·호이안 4/5일 특급 패키지, ‘로얄타워 디럭스룸’으로 전 일정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PIC 괌’ 골드카드 4/5일 자유여행 등이 있다. 또 26일 투어 ‘단하루’ 기획전, 29일 ‘괌 올인데이’ 등 특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여름맞이 워터파크 이용권도 최대 64% 할인한다. 오션월드, 오션어드벤처 천안/거제, 오션플레이 전지점 등을 특가에 제공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구명재킷을 대여해준다.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2인 왕복권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티몬 김학종 투어비즈본부장은 “고객들의 관심과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여행박람회를 3일 더 연장하기로 했다”며 “올인데이를 비롯해 특가 릴레이를 이어갈 계획이니 여름맞이 여행, 나들이까지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