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 개편 오픈, 문의 및 검색 편의 강화
리뉴얼 기념 추첨 이벤트, 커피 쿠폰 증정

비엣젯항공 한국총판대리점 대주에어가 6월1일부로 여행사 전용 B2B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했다 / 대주에어
비엣젯항공 한국총판대리점 대주에어가 6월1일부로 여행사 전용 B2B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했다 / 대주에어

비엣젯항공(VJ) 한국총판대리점 대주에어가 6월1일부로 여행사 전용 B2B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했다. 

여행사 업무 편의에 중점을 뒀다. 항공권 관련 신청 및 문의가 보다 손쉽게 가능하도록 ‘문의하기’ 프로그램을 새로이 구축했고, 예약 발권 규정, 운임, 운항 정보, 기타 총 4가지로 구분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또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고 비엣젯항공 이미지 자료실을 신설했다. 반응 형 웹 구현을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PC 등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 접근성도 높였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1일부터 9일까지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7월1일부터 대구-다낭 노선을 재개한다. 대구에서 매일 오전 7시50분에 출발해 다낭에 오전 10시35분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다낭에서 오전 0시35분에 출발해 대구에 오전 6시50분에 도착한다. 부산-달랏 노선은 7월13일부터 매일 운항하고, 인천-나트랑 노선은 7월14일부터 하루 3회 운항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