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일 멕시코 특별 기획전 오픈
고대 마야 문명과 자연 탐방 일주 상품

노랑풍선이 고대 마야 문명을 즐길 수 있는 '발걸음마다 아름다운 자연 멕시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고대 마야 문명을 즐길 수 있는 '발걸음마다 아름다운 자연 멕시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고대 마야 문명을 탐방할 수 있는 '발걸음마다 아름다운 자연 멕시코'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멕시코의 마야 문명 문화유산과 노랑풍선 광고모델 이서진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소개된 촬영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연과 휴양을 즐기는 동시에 태양의 피라미드 관광 등 역사 탐방까지 멕시코 일주가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멕시코의 진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중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상품은 '멕시코 일주 10일'이다. 전일정 준특급 호텔 및 칸쿤 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바칼라르와 칸쿤에서의 레저와 휴식이 가능하다. 또 애니메이션 <코코>의 배경지로 알려진 과나후아토에서 후아레스 극장, 피필라 전망대, 산디에고성당 및 과나후아토성당 등을 방문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치첸이트사, 마야 문명 최후의 유적지라 불리는 툴룸 천문대, 아즈텍문명의 흔적인 템플로 마요르, 아메리카대륙 최대 피라미드인 테오티우아칸 등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