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기념해 1주일 간 최저가 항공권 이벤트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및 10~17% 추가 할인

투어비스가 SSG 닷컴과 실시간 항공 서비스에 대한 단독 제휴를 맺고 
투어비스가 SSG 닷컴과 실시간 항공 서비스에 대한 단독 제휴를 맺고 6월26일부터 1주일 동안 ‘최저가 도전! 항공권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투어비스 

투어비스가 SSG 닷컴과 실시간 항공 서비스에 대한 단독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SSG 닷컴에서는 투어비스의 경쟁력 있는 실시간 항공권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투어비스는 SSG 닷컴 실시간 항공 서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26일부터 1주일 동안 ‘최저가 도전! 항공권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 닷컴은 국제선 전 구간 항공권 구매시 최대 5만원을 선착순으로 즉시 할인해 주고, 투어비스와 함께 국내선 항공권 발권수수료 면제 및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 단독 특가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은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을 최대 10% 추가 할인하며 진에어, 티웨이항공은 최대 17% 추가 할인된 특가에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투어비스 박정순 항공사업본부장은 “SSG 닷컴 실시간 항공 서비스 리뉴얼 작업을 통해 운임과 서비스 영역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투어비스만의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