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기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확대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싱가포르항공이 7월1일부터 이코노미 클래스에도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7월1일부터 이코노미 클래스에도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무제한 와이파이 무료 서비스를 이코노미 클래스로도 확대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7월1일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에서도 무제한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싱가포르항공이 취항하는 모든 노선에 적용된다. 단 와이파이 기능 탑재가 불가능한 보잉 737-800 NG 항공기로 운항하는 일부 노선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된다.

싱가포르항공 멤버십인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예약 관리’ 메뉴를 통해 항공 예약에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번호를 입력하거나, 체크인 시 입력해야 한다.

싱가포르항공 고객경험 여 피 텍(Yeoh Phee Teik) 수석 부사장은 “3만6,000피트 상공에서도 초고속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은 여행의 필수 요소가 됐다”라며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은 완벽한 여행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싱가포르항공의 노력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