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니문과 야외촬영을 한번에

-거품 뺀 가격 실예약 연결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알콩달콩 둘만의 허니문에 현지 야외촬영이 하나로 합쳐졌다.
태국 코사무이를 전문으로 취급해 온 클럽 사무이 트래블은 올 봄 웨딩촬영을 겸한 허니문 상품으로 고품격 허니무너를 공략한다. 클럽 사무이의 김영삼 사장은 “이미 호주와 발리 등 몇몇 지역에서 허니문과 현지 야외촬영 상품을 판매하고는 있으나 대부분 가격이 너무 비싸 실질적인 예약으로는 연결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코사무이 상품은 실질적인 가격으로 해외 웨딩촬영의 대중화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자신했다.

상품은 사무이 보트하우스 리조트를 이용한 3박5일 일정으로 기본 앨범(10페이지 분량)에 대형액자, 웨딩 드래스 및 이브닝 드래스, 턱시도, 메이크업 등을 포함해 144만9,000원부터. 앨범은 선택사항 등에 따라 더 두껍게도 제작할 수 있다. 에바손이나 통사이베이 리조트를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에게는 평상복의 스냅 앨범도 무료로 제작해 줄 예정이다.

클럽 사무이측은 원활한 판매를 위해 여행사 대상의 허니문 상담 자료에도 브로슈어 대신 아예 웨딩 앨범을 제공하는 한편 포스터 및 웨딩잡지를 통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 사장은 “초기 몰디브를 찾는 허니무너를 겨냥해 개발된 사무이 의 해변은 최고”라며 “이곳에서의 웨딩촬영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려는 허니무너에게 충분히 어필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상품가에는 2시간 전통안마와 과일바구니, 웰컴드링크, 씨푸드, MK수끼, 일식 뷔페 등이 포함됐고 리조트 내 다양한 부대시설과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전일정 가이드 및 기사 팀 포함. 02-777-5352

박은경 기자 eunkyung@traveltimes.co.kr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