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홍콩 출발, 일본·동남아 등 기항
선착순 30명에게 기프트카드 3만원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스펙트럼호 중국 출발 오픈 기념 여행비 지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스펙트럼호 중국 출발 오픈 기념 여행비 지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아시아 일정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은 상하이와 홍콩 출발 일정이 추가된 2024-2025년 아시아 신규 일정을 오픈했다. 아시아 최대 크루즈선인 로얄캐리비안 스펙트럼호를 타고 일본과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을 기항할 예정이다. 스펙트럼호와 같은 콴텀 클래스의 로얄캐리비안 앤썸호도 싱가포르에서 처음으로 아시아 항해를 시작한다. 상세 일정은 8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신규 일정 오픈을 기념해 ‘스펙트럼호 중국 출발 오픈 기념 여행비 지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최저 요금제인 NRD 요금제로 2024~2025년 상하이 또는 홍콩 출발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7월26일까지 선착순 30명에게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공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휴가기간 동안 아시아 주요 도시를 돌아보고 매일 진행되는 다채로운 공연과 액티비티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일정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