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 지역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요금 할인
유럽‧아시아서 렌터카 이용시 최대 2일 요금 무료

해외 렌터카 허츠가 미국 얼리버드 스페셜 할인 행사와 함께 유럽 최대 2일 및 아시아 1일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 허츠
해외 렌터카 허츠가 미국 얼리버드 스페셜 할인 행사와 함께 유럽 최대 2일 및 아시아 1일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 허츠

해외 렌터카 허츠(Hertz)가 미국 얼리버드 스페셜 할인 행사와 함께 유럽 최대 2일 및 아시아 1일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얼리버드 스페셜 할인 행사는 하와이를 포함해 미국 전 지역에서 어떤 차량이라도 3일 이상 렌트하면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량 픽업기준 최소 48시간 전에 사전 예약만 하면 된다. 예약 기간은 8월14일까지며, 차량 픽업 기간은 9월5일부터 11월15일까지다.

유럽 지역에서는 중형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렌탈 시 1일 요금, 만 12일 이상 이용 시 2일 요금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예약 기간은 8월31일까지로 픽업 기간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행사 참여국은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영국 등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모든 차량 등급에 대해 만 4일 이상 렌트시 1일 무료 혜택을 적용하며, 출국 48시간 이전까지 예약 완료하면 된다. 예약 기간은 8월31일까지고, 차량 픽업은 9월30일까지다. 행사 참여 국가는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필리핀 등이다.

허츠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할인 프로모션은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량 렌트 요금에 적용되며 세금, 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은 해당하지 않는다. 또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