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 사이공 럭셔리 부티크 호텔, 스피드 보트로 15분
비즈니스 미팅·결혼식·소규모 식사 등 다양한 행사 가능

미아 사이공 럭셔리 부티크 호텔에서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 미아 사이공
미아 사이공 럭셔리 부티크 호텔에서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 미아 사이공

호찌민은 베트남 경제문화의 중심이다. 수많은 기업들이 진출해 비즈니스 기회를 넓히고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도시. 그래서 호찌민에는 크고 작은 국제 행사들을 위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선택지 또한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사이공 강을 바라보며 특별한 행사를 준비할 수 있는 미아 사이공 럭셔리 부티크 호텔(Mia Saigon Luxury Boutique Hotel, 이하 미아 사이공 호텔)을 소개한다. 

미아 사이공 호텔은 호찌민 도심에서 스피드 보트로 15분 이내에 닿을 수 있다. 인도차이나풍과 아르데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사이공 강을 중심으로 펼쳐진 탁 트인 경치가 매력 포인트. 한 마디로 '사이공 강 뷰세권'이다. 아름다운 사이공 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행사나 파티는 참가자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호화로운 실내 공간부터 멋진 옥상 뷰를 자랑하는 야외 공간까지 여러 공간에서 비즈니스 미팅, 컨퍼런스, 사교 파티, 약혼식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세심한 케어도 돋보인다. 우선 행사 성격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나절 및 전일 미팅 등 원하는 시간에 맞게 강변에서의 점심 식사, 티타임 등 맞춤형 옵션을 갖추고 있다. 생일 파티 등 지인과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행사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택 가능하다. 음식 또한 소규모 인원에 맞는 프리미엄 저녁 식사나 송년회 등 대규모 인원을 위한 푸짐한 식사까지, 행사 성격에 적합한 메뉴로 준비한다. 모는 메뉴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하며, 행사를 위한 특별 메뉴도 별도로 요청할 수 있다.  또 원활한 행사를 위해 전담 스태프가 시작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며, 행사 당일 숙박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루프톱 전망을 자랑하는 사파이어 회의실은 중소규모의 회의에 적합한 공간이다 / 미아 사이공
루프톱 전망을 자랑하는 사파이어 회의실은 중소규모의 회의에 적합한 공간이다 / 미아 사이공

행사 장소도 다양하다. 파노라마 강 전망을 갖춘 풀 데크는 미아 사이공에서 인기 있는 이벤트 장소 중 하나다. 사이공 강 위로 내려앉는 일몰을 보며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어서다. 로비층에 위치한 람(L’âme)은 수영장과 정원의 녹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다. 비즈니스 회의 및 프라이빗 식사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에메랄드 미팅룸은 녹색을 테마로 한 루프톱 전망을 자랑한다. 사이공 강과 랜드마크 81의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개인 이벤트와 중소규모의 비즈니스 모임을 개최하기 안성맞춤이다. 루프톱에 위치한 사파이어 회의실 또한 프억롱(Phuoc Long) 항구와 사이공 강을 내려다보며 행사를 열 수 있어 인기다. 

한편 많은 예비부부가 꿈꾸는 야외 결혼식도 가능하다. 예식장은 사이공 강을 배경으로 꾸며지고 고급스러운 음식 및 와인과 함께 중요한 순간을 평생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참고로 호텔 전체를 통으로 빌릴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