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재취항 기념해 기획전 진행
8월 마리아나관광청과 프로모션 예정

노랑풍선은 제주항공의 사이판 재취항을 기념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시 여기 사이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제주항공의 사이판 재취항을 기념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시 여기 사이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제주항공을 타고 부산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여행상품을 모아 '다시 여기 사이판' 기획전을 진행한다.

노랑풍선은 다채로운 사이판의 매력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10월까지 부산에서 주4회 출발하는 항공편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사이판 인기 리조트인 ▲PIC 리조트 ▲월드 리조트 ▲켄싱턴 호텔 ▲하얏트 호텔 중 원하는 곳을 골라 숙박할 수 있다. 

‘PIC 리조트+GOLD카드 FLEX 5일’ 상품의 경우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과 자유 일정을 포함했다.  PIC 리조트 슈페리어 객실에서 전 일정 숙박하며 40여가지의 액티비티와 각종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고, 호텔식 및 특식을 제공한다.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로 편하게 이동하며 한국인 위령탑, 만세절벽, 새섬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선택에 따라 대표 명소 마나가하섬을 관광할 수도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제주항공 사이판 재취항을 맞이해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보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8월에는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