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트래블, 일본 전국일주 가이드
자연과 힐링 테마 고급 온천 료칸 엄선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이색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하는 '일본 전국일주 가이드' 2탄을 선보였다. 대자연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 고급 료칸 3곳을 엄선했다. 

시코츠코 츠루가벳소 아오노자 / 라쿠텐 트래블 

■운치있는 노천탕, 시코츠코 츠루가벳소 아오노자

시코츠코 츠루가벳소 아오노자는 전 객실 시코츠코(시코츠호) 전망이 가능한 노천탕을 갖췄다. 시코츠코는 좋은 수질을 자랑하는 칼데라 호수로, 카누와 다이빙 등 레저스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마다 개인 온천과 워터젯 욕조를 구비했고, 제휴 시설인 ‘시코츠코 쓰루가 리조트 스파 미즈노미’의 대형 목욕탕도 이용할 수 있다. 료칸 내에서 인디고 염색 체험, 전통 의상 및 차 체험 등 다양한 일본의 전통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아칸 츠루가 벳소 히나노자 / 라쿠텐 트래블 
아칸 츠루가 벳소 히나노자 / 라쿠텐 트래블 

■모든 객실이 스위트, 아칸 츠루가 벳소 히나노자

아칸 츠루가 벳소 히나노자는 모든 객실이 스위트 타입인 고급 료칸이다. 전 객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노천탕을 갖췄으며,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시설이 조화를 이룬다. 6층과 7층의 대욕장과 노천 온천에서는 눈앞에 펼쳐지는 아칸호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 객실 내에는 히노키 온천 또는 도자기 온천이 준비돼 있으며, 자연에 둘러싸여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도 좋다.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 / 라쿠텐 트래블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 / 라쿠텐 트래블 

■평화로운 휴식,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는 도요히라강과 숲에 둘러싸인 조잔케이 온천마을에 자리잡았다. 일본의 전통문화와 서양의 모던 양식이 어우러지는 숙소로, 모든 객실에 프라이빗 전망 온천탕을 갖췄다. 도요히라강에서 용출된 투명한 온천수는 천연 미네랄 염분을 함유하고 있고, 보온 효과와 스트레스 완화 작용을 자랑한다. 다다미방에 침대를 설치해 전통적인 분위기 속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홋카이도는 겨울철 여행지로서 많이 알려졌지만, 시원한 기후와 함께 여름철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지역”이라며 “시원한 자연 풍광과 함께 고급 료칸에서 이색적이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