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가수 강다니엘과 손잡은 K-팝 숙박 패키지
K-팝 댄스 배우고 아이돌 스타일의 헤어·메이크업도

부킹닷컴이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 숙박 이벤트를 가수 강다니엘과 협업해 진행한다 / 부킹닷컴
부킹닷컴이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 숙박 이벤트를 가수 강다니엘과 협업해 진행한다 / 부킹닷컴

부킹닷컴이 특별한 K-팝 숙박 경험을 선보인다.

부킹닷컴은 8월31일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 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시간 8월7일 10시, 전 세계 동시에 예약이 오픈되며, 선착순 1팀만을 선정한다. 선정된 팀에게는 숙박·교통을 비롯해 음악방송 방청권, 메이크오버 등 K-팝 문화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가수 강다니엘의 독점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숙소도 특별하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평소 유명 스타들에게만 오픈되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룸이 입구부터 객실까지 트렌디한 Y2K 컨셉으로 꾸며져 K-팝 스위트룸으로 탈바꿈한다. 객실 내에는 전용 노래방 시설과 뷰티 룸, 떡볶이와 라면 등을 즐길 수 있는 분식 공간까지 마련됐다. 더불어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250달러(한화 약 33만원) 상당의 바우처도 지급된다.

투숙객들은 다양한 K-팝 문화를 체험할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연예인 전담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숙소에 직접 방문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이돌 스타일의 메이크오버를 제공하며,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사진 촬영 후 포토북을 선물로 받게 된다. 생방송 음악 방송인 ‘엠 카운트다운’을 맨 앞줄에서 방청할 수 있는 VIP 티켓이 주어지며, K-팝 신곡 안무를 배워볼 수 있도록 댄스 강습도 준비되어 있다. 가수 강다니엘의 영상편지와 친필 사인도 제공한다. 

한편 숙박료는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날짜인 7월25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단 25.07달러(한화 3만3,000원)로 책정됐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