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항공, 해외 숙소 예약 시너지…숙소 거래액 880% 증가
실시간 고객 센터 운영·결제수단 다양화 등 고객 편의 최우선

야놀자의 항공 서비스가 론칭 3주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기록했다 / 야놀자
야놀자의 항공 서비스가 론칭 3주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기록했다 / 야놀자

야놀자의 항공 서비스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와 함께 뜨거운 성과를 기록했다.

야놀자는 이달 초 원스톱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규 항공 서비스는 기존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의 시너지를 통해 오픈 3주 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숙소 거래액도 전년동기대비 880% 증가했다. 글로벌 항공 서비스 론칭이 해외여행 사업 성장에 주효했던 것으로 해석된다.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에 인터파크의 항공 네트워크와 트리플의 AI 기술을 더해 손쉬운 예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365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예약 단계에서 최종가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앞으로 결제수단을 다양화하는 등 고객 편의를 개선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야놀자 이철웅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서비스와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으로 글로벌 항공 서비스가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인벤토리, 혜택,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