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크루즈·대마도고속선 운임 50% 할인
만19~30세 대상 특가 출시, 매 항차 30명씩

팬스타그룹이 8월 한 달간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고속선 운임을 최대 83%까지 할인한다 / 팬스탘그룹
팬스타그룹이 8월 한 달간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고속선 운임을 최대 83%까지 할인한다 / 팬스타그룹

팬스타그룹이 8월 한 달간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쓰시마)고속선 운임을 최대 83% 할인한다. ‘엔저 특가 이벤트’와 ‘게스트하우스 파티 인 오사카크루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엔저 특가 이벤트는 오사카크루즈 스탠다드급 객실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일본출국세 포함)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다. 부산-대마도 항로의 고속선 팬스타쓰시마링크호도 왕복 총액 요금을 50% 할인한다. 단, 부산발 승선 후 3일 이내에 귀국편을 이용하는 조건이다.

젊은 세대를 위한 오사카크루즈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만 19~30세가 대상으로, 매 항차 선착순 30명에 한해 정상가 대비 약 8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승객들끼리 교류하며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 또래끼리 함께하는 저녁식사, 선상 파티, 일본 세토나이카이 관문 야경 관람, 뒤풀이 등의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팬스타그룹 관계자는 “여름휴가나 방학을 이용해 떠나는 일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숙박 시설 부족과 비싼 요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선박 여행이 주는 여유로움과 낭만을 적은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