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유튜브에서 4인4색 골프 여행기 공개
'외국인 골프 모임' 결성…제철 재료로 만든 '남도의 맛' 눈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 제작 영상 시리즈 ‘파인비치에 반하다-대한외국인 편’ 콘텐츠 1화를 공개했다.

‘파인비치에 반하다’는 파인비치가 직접 제작하는 100%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그동안 ‘허석호 프로&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선수와 함께 한 명랑 9홀 필드 나들이’, ‘미녀 프로골퍼 박봄이와 함께하는 명랑 라운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 함께한 ‘볼 때리는 그녀들’ 편 등 각계각층의 출연진들이 파인비치를 탐방하는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럭키(인도), 모에카(일본), 구잘(우즈베키스탄), 알베르토(이탈리아) 4인 4색의 대한외국인들이 즐긴 골프 여행기를 공개했다 /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럭키(인도), 모에카(일본), 구잘(우즈베키스탄), 알베르토(이탈리아) 4인 4색의 대한외국인들이 즐긴 골프 여행기를 공개했다 /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이번 대한외국인 편에서는 럭키(인도), 모에카(일본), 구잘(우즈베키스탄), 알베르토(이탈리아) 4인 4색의 대한외국인이 모여 ‘진짜 골퍼들의 CC, 파인비치’에서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과 맛, 그리고 아름답고 다이내믹한 골프코스를 탐방하는 1박2일의 유쾌한 골프여행기를 담았다. 누구보다 신나게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 대한외국인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 외국인들의 골프 모임인 ‘외골모(외국인 골프 모임)’을 결성하는 등 파인비치에서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골프뿐만 아니라 파인비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남도의 맛 체험도 눈길을 끌었다. 남도식 보리굴비정식, 파인비치 특선 회덮밥, 남도 제철 생선구이 반상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맛을 한껏 살린 고급스러운 음식들이 풍성하게 펼쳐져 대한외국인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해남 우수영관광단지에 위치한 명량해상케이블카 등 해남 지역의 주요 관광 명소 소개까지 더해져 더욱 더 색다른 골프여행기를 담은 대한외국인편은 총 4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2화는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파인비치 관계자는 “초보골퍼부터 셀럽까지 다양한 출연진들이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소개하는 ‘파인비치에 반하다’ 영상에 고객들도 긍정적인 반응을 많이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 진짜 골퍼들을 위한 파인비치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