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새 안전 슬로건 선포
안전의식 강화 위한 노력 이어가

티웨이항공이 새로운 안전 슬로건을 선포하고 전사적인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새로운 안전 슬로건을 선포하고 전사적인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새로운 안전 슬로건을 선포하고 전사적인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신규 슬로건 ‘세이프 웨이, 티웨이(Safe way, T’way)’는 티웨이항공 운항본부 임직원의 참여로 최종 선정됐다. ‘항상 안전한 방식으로 길을 걸어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티웨이항공은 설명했다. 슬로건을 기반으로 안전운항의 주체는 임직원이라는 인식 개선과 항공 안전의식 강화 노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운항본부 전 임직원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키링을 착용하고 근무에 나서 ‘안전한 티웨이항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전사 안전의식 공유 및 안전 문화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최고 수준의 안전 체계를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항공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에 대한 사내 의식을 강화하고 있다. 안전신고 포상제를 비롯해 사내 홍보 포스터 부착, 객실승무원 안전보안 콘텐츠 공모전 등 주기적인 사내 안전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