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일 전 조기 예약시 5만원 할인
단체 및 자유여행객 각각 이벤트

모두투어가 최근 대만 여행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을 출시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최근 대만 여행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을 출시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을 마련했다. 최근 대만 여행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준비한 기획전으로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조기예약자를 위한 할인 혜택이 있다. 45일 전 예약시 5만원, 30일 전 예약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3‧6‧9명 예약시 팀당 각각 5‧15‧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 대만 놀러왕! 3.6.9 할인’ 이벤트와 일부 상품에는 대만을 대표하는 디저트인 ‘망고 빙수와 버블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타이완 관광청에서 주관하는 ‘대만 자유여행 여행 지원금 추첨 이벤트’도 있다. 자유여행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항공권에 기재된 대만 도착시간 7일~1일 전까지 이벤트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시 발송된 QR코드를 통해 현지 도착 후 공항 입국 홀에 위치한 이벤트 데스크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당첨 여행 지원금으로는 인당 한화 약 20만원 상당의 전자 바우처 또는 숙박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가성비 좋은 상품 ‘이코노미’, 합리적인 프리미엄 상품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하여 ▲온천여행 ▲자유여행 ▲대만 남부 여행 ▲지방 출발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두투어 전진택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미식의 나라 대만은 한국과 2시간30분 거리의 대표 단거리 인기 여행지로 여행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며 “이번 대만 기획전을 통해 대만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