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8일까지 제주펫페어 참여 기업 모집
반려동물 인프라 확대 및 산업군 육성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가  ‘2023 제주펫페어’에 참여할 도내 업체를 9월8일까지 모집한다 / 제주관광공사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가  ‘2023 제주펫페어’에 참여할 도내 업체를 9월8일까지 모집한다 / 제주관광공사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가  ‘2023 제주펫페어’에 참여할 도내 업체를 모집한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에서 처음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2023 제주펫페어’를 10월6일부터 8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도내 기업은 9월8일까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일평균 5,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했다. 첫날에는 B2B 비즈니스 컨설팅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는 1:1 비즈니스 매칭 미팅을 기획하는 등 참여 기업의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게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둘째 날과 셋째 날은 설채현, 김명철 등 유명 수의사의 강의가 있어 일반 관람객이 많이 방문할 예정으로 B2C 마케팅도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모집 분야는 펫푸드, 펫용품, 리빙·라이프스타일 등으로 여행은 리빙·라이프스타일로 분류됐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여행지 1위로 조사된 만큼 제주펫페어 행사를 통해 도내 반려동물 인프라 확대 및 관련 산업군을 육성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