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10월28일까지 주2회 운항
보홀 노선 9월27일부터 총 4회 투입

에어부산이 9월27일부터 부산 출발 비엔티안, 보홀 노선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9월27일부터 부산 출발 비엔티안, 보홀 노선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9~10월 황금연휴를 맞아 부산 출발 비엔티안, 보홀 노선 부정기편을 운항해 지역민의 여행편의를 높인다. 

에어부산은 9월27일부터 10월28일까지 부산-비엔티엔 노선 부정기편을 매주 2회(수·토요일) 운항하며, 부산-보홀 노선 부정기편은 9월27일, 9월30일, 10월3일, 10월6일 총 4회 운항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다가오는 9월 추석 연휴 기간부터 10월 초 공휴일까지 징검다리 연휴가 연중 가장 길게 이어지며, 해외로 떠나는 여행 수요도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부산에서 출발하는 비엔티안·보홀 노선은 올해 여름 휴가철에는 선보이지 않았던 노선들로, 지역민들의 여행 선택지 확대라는 긍정적인 의미는 물론 기존 에어부산 운항 노선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지닌 두 도시를 여행객들이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문의와 예약은 부산-비엔티안 부정기편의 경우 ▲와이투어앤골프 ▲투어폰 ▲하나투어 ▲더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부산-보홀 부정기편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와이투어앤골프 ▲투어폰 ▲노랑풍선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