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울 웰니스 위크' 참가사 9월11일까지 모집
4가지 분야의 콘텐츠 모집, 스마트 웰니스 가점 부여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2023 서울 웰니스 위크'에 참가할 웰니스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 서울관광재단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2023 서울 웰니스 위크'에 참가할 웰니스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 서울관광재단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2023 서울 웰니스 위크’에 참가할 웰니스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2023 서울 웰니스 위크’는 10월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숲에서 개최되며, 서울을 찾는 모든 사람의 힐링 라이프를 위해 추진된다. 요가·필라테스 등 몸의 건강부터 싱잉볼·명상 등 마음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부스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행사는 온라인 기획전 및 오프라인 행사로 구분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모집을 통해 약 50개 이상의 웰니스 콘텐츠를 선발할 예정이며, 9월11일까지 접수한다. ▲뷰티·패션 ▲푸드·영양 ▲마음챙김·수면 ▲의학·건강 총 4가지로 구분해 서울 소재 기관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시 행사 내 대규모 무대 프로그램을 제안하거나 ‘스마트 웰니스’ 관련 업체의 경우 가점이 부여된다.

온라인 기획전은 10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개최되고, 우수 기관에는 라이브 커머스 참가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사는 ‘서울 웰니스 위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소개되며, 업체 홍보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모집 지원은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