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서 5만원에 판매…할인‧사은품 혜택
홍대 패션·뷰티·잡화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

글로벌 K-관광 포털 서비스 기업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 마포구 홍대 지역의 패션·뷰티·잡화 브랜드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 패스’를 출시했다.

‘쇼핑 패스’는 홍대에 위치한 스트릿 패션, 뷰티, 잡화·문구류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바우처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체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인바운드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으로, K-패션·뷰티 트렌드의 원조 메카인 홍대를 첫 ‘쇼핑 패스’ 상품 지역으로 선택했다.

크리에이트립을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쇼핑 패스’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국내 토종 의류 브랜드, 귀여운 소품숍 등 다양한 상품군의 브랜드에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대 지역의 패션·뷰티·잡화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패스’를 출시했다. 쇼핑 패스는 한화 약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 크리에이트립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대 지역의 패션·뷰티·잡화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패스’를 출시했다. 쇼핑 패스는 한화 약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 크리에이트립 

‘쇼핑 패스’는 한화로 약 5만원(37.76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정식 출시 전 지난 8월18일부터 약 88%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패키지로 선판매됐다. 얼리버드로 선보인 상품은 약 5만장이 판매돼 외국인 관광객의 K-패션·뷰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상품은 사용자가 시작일을 자유롭게 지정해 이후 7일 동안 제휴된 매장 별로 1회씩 사용 가능하다. 매장에서 결제시 크리에이트립 앱에 저장된 ‘쇼핑 패스’의 온라인 바우처를 제시하면 추가 절차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패스’는 오는 9월18일부터 10월17일까지 추가로 14곳 매장과 제휴해 총 30곳의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정식 출시한다. 이어 연말까지 성수, 명동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 특화 쇼핑 패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