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 주관, '올해의 여행사' 부문 첫 수상
9월30일까지 여행 리뷰, 이색 여행지 댓글 이벤트

노랑풍선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9월12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9월12일 밝혔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9월12일 밝혔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7월3일부터 2주간 37만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으며, 이를 토대로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노랑풍선은 이번에 처음으로 '올해의 여행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 좋은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노랑풍선 여행상품 이용 경험이 있다면 생생한 여행기를 남기고 여행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여행 상품 리뷰 이벤트’를 전개한다. 노랑풍선에서 실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100만포인트 1명, 50만포인트 2명)와 경품(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30명 등)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평소 떠나고 싶었던 이색 여행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12일에 발표된다. 

시상식에 참여한 노랑풍선 김진국 대표이사(가운데),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상무(왼쪽), 구예원 마케팅부 이사(오른쪽) / 노랑풍선
시상식에 참여한 노랑풍선 김진국 대표이사(가운데),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상무(왼쪽), 구예원 마케팅부 이사(오른쪽) / 노랑풍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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