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뭉 마일리지 ‘민트펫 쿠폰’ 서비스 시작
3회 탑승시 50% 할인 혜택, 6회 탑승시 무료

에어서울이 9월15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민트펫 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9월15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민트펫 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9월15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민트펫 쿠폰(MINT PET COUPON)’ 서비스를 시작한다.

민트펫 쿠폰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에어서울을 탑승할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회 탑승에 1개 스탬프가 적립되며, 3번째 탑승시에는 반려동물 운송 요금이 50% 할인된다. 6번째 탑승시에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민트펫 쿠폰 서비스는 국내선과 국제선 전 노선에서 시행된다. 체크인 카운터에서 수속하면 실물 쿠폰을 받아 적립할 수 있다. 쿠폰은 9월15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발행된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이다. 반려동물 동반 탑승을 위해서는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반려동물 운송 요금은 국내선은 2만원, 국제선은 노선에 따라 7만원에서 9만원이 부과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펫 굿즈 출시 등 반려동물 관련 프로모션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