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포켓몬코리아 업무제휴협약 체결
스탬프 투어 및 네임택 등 포켓몬 굿즈 제공

노랑풍선이 ㈜포켓몬코리아와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인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제주도에서 포켓몬을 찾아 다니는 모험이 펼쳐진다. 노랑풍선과 포켓몬코리아가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인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를 진행한다.

하늘을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는 제주를 보다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풀타입 코스 ▲불꽃타입 코스 ▲물타입 코스 총 3가지 코스에서 모바일 스탬프를 찾아 휴대폰으로 촬영해 수집하는 방식이다. 스탬프는 제주신화월드, 카멜리아 힐, 해비치호텔&리조트, 일출랜드, J1카트클럽, 앙뚜아네트 용담점, 아이올레인포레스트, 제주김녕미로공원, 9.81파크에서 스탬프를 찾을 수 있다. 각 코스별로 2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교환처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빅 스티커’를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이와 연계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코스 내 리조트 및 호텔, 관광지가 포함돼 있는 에어카텔 상품과 호텔, 투어&티켓상품을 판매한다. 10월 한 달 동안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캐리어 스티커, 우산, 네임택 '포켓몬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Pokémon GO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 전역에서 ‘파랑 티셔츠(귤무늬)를 입은 피카츄’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