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영혼’ 의미하는 ‘THAT’S L’ESPRIT LIBRE’
10월5일부터 4주간 스키 휴가 콘셉트의 팝업존 운영

10월 5일부터 4주간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 클럽메드의 스키 휴가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존이 열릴 예정이다. 순백의 설원을 상상할 수 있는 감각적인 전시가 열린다 / 클럽메드 
10월 5일부터 4주간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 클럽메드의 스키 휴가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존이 열릴 예정이다. 순백의 설원을 상상할 수 있는 감각적인 전시가 열린다 /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THAT’S L’ESPRIT LIBRE’를 론칭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L’ESPRIT LIBRE’는 프랑스어로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의미로써 클럽메드 투숙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현재의 순간을 온전히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휴가에 대한 클럽메드의 신념을 담고 있다.

클럽메드는 프랑스 특유의 유머와 감각이 느껴지는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언제 마지막으로 신발을 신고 걸었는지조차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혹은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조차도…”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L’ESPRIT LIBRE’가 실현되는 진정한 휴가의 기쁨을 표현했다.

강민경 클럽메드 코리아 대표는 “1950년 창립 이래 73년간 쌓아온 클럽메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THAT’S L’ESPRIT LIBRE’ 캠페인을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휴가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0월5일부터 4주간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는 클럽메드의 스키 휴가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존이 열릴 예정이다. 순백의 설원을 상상할 수 있는 감각적인 전시와 더불어 ‘인증샷’ 이벤트 등 클럽메드 숙박권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