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개 이상 객실과 스위트룸 보유
갤럭시 마카오 시설 방문에도 용이

갤럭시 복합 리조트 단지에 하얏트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 ‘안다즈 마카오’가 개장했다 / 갤럭시 마카오 
갤럭시 복합 리조트 단지에 하얏트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 ‘안다즈 마카오’가 개장했다 / 갤럭시 마카오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가 하얏트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 ‘안다즈 마카오(Andaz Macau)’를 개장했다.

안다즈 마카오는 마카오의 유일한 안다즈 브랜드 호텔이다. 안다즈 마카오의 호텔 타워는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존된 타이파 올드 타운과 콜로안 빌리지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700개 이상 객실과 스위트를 갖췄고,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와 갤럭시 아레나와 연결됐다. 타이파 올드 타운 등 도시의 매력 넘치는 전통 명소와 갤럭시 마카오의 다채로운 시설을 방문하기에도 용이하다.

안다즈 마카오는 마카오 현지 예술·문화·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도시의 독특한 전통과 유산을 현대적이고 생동감 있게 재해석했다. 객실은 초목이 우거진 주변 지역의 특색을 살려 숲과 토양의 컬러인 그린과 오렌지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다. 35㎡ 크기의 일반 객실부터 68㎡ 크기의 스위트까지 다양하다.

다양한 시설을 보유했다. 이벤트, 리셉션, 사교 행사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안다즈 스튜디오’와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19m 길이의 호텔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안다즈 키친’에서는 세계 고전 요리와 포르투갈식, 마카오식 등 지역 전통의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익스피리언스 더 리얼 마카오’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다즈 마카오 1박 이용권과 2인 조식 뷔페, 그랜드 리조트 데크 무료 이용 및 다양한 추가 혜택과 현지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